발전위원회'에서 위원들과 안건을
작성자 정보
- test 작성
- 작성일
본문
유정복 인천시장이 23일 시청 나눔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제1회 인천시지속가능발전위원회'에서 위원들과 안건을 논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시 제공> 인천시가지속적인 발전 정책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것을 목표로 'LG 구겐하임 아트&테크 파트너십'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적 가치와 문화적 감동을 창출함으로써 ESG 경영 핵심인 '지속가능한 문화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8일(현지시간) 뉴욕 구겐하임 미술관에서는 제 3회 LG·구겐하임 어워드 수상자를.
광주 광산구청장이 지난 23일 구청 7층 윤상원홀에서 열린 ‘지속가능일자리회’ 발대식 및 1차 정기회의를 열었다.
광주 광산구 제공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녹서 이후 구체적인 일자리 혁신 비전과 해법을 모색하는 풀뿌리 사회적대화를 끌어갈 ‘지속가능일자리회.
안성시 '지속가능관광 전문가 양성과정' 개설 알림 포스터.
<안성시 제공> 안성시는지속가능관광 전문가 양성과정(입문)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25일 알렸다.
이번 교육과정은 지역에 머무르고, 주민소득과 연계되며,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지속가능.
▲ 지난 23일 인천시청 나눔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제1회 인천시지속가능발전위원회'에서 유정복 시장이 위원들과 안건을 논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시지속가능한 도시 발전을 추구하는 인천시가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 수립에 나섰다.
/사진=머니투데이 한국기업경영학회(KOCOMA, 이하 학회)가 24일 청주대학교 경상대학 세미나실에서 '디지털전환(DX)과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생태계'를 주제로 2025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이근면 초대 인사혁신처장(성균관대학교 특임교수.
광명자치대학은지속가능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이웃과 연대하고,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마을 리더를 양성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상생경영은 기업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의 발전을 위해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높이고,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상생경영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국내 기업들도 상생경영을 통한지속가능한 경영활동.
자동차부품산업 ESG·부품산업 박람회' 개막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기아가 자동차 부품산업의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공개하는 박람회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탄소중립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제.
[충청타임즈] 충북 충주문화관광재단 체험관광센터는 공정여행문화 확산과지속가능한 관광 실천을 위한 프로그램 '나만 안 타봤어! 장자늪카누'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사회문화를 존중하는 여행자를 위한 공정.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